본문 바로가기
트립/호텔리뷰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더 마젤란 수트라 - (3) 피트니스센터 리뷰 The Magellan Sutera

by gourmet trip 2024. 2. 6.
반응형
여행에서 붙은 살들을 태울 수 있는
다양한 기구들이 있는 넓은 공간,
마젤란 수트라의 피트니스센터

2023년12월16일~20일(토~수)

1박 요금 131,755원

 

더 마젤란 수트라

The Magellan Sutera

 

구글맵 ★★★★ 4.5


더 마젤란 수트라

The Magellan Sutera Resort, 1 Sutera Harbour Boulevard, Sutera Harbour, 881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이용 시간: 06:00~22:00

주요 시설: 샤워시설, 사우나&자쿠지, 개인 로커 등

 

수트라 하버 리조트

수트라 하버 단지에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시설들이 있다. 리조트 느낌의 마젤란 수트라와 호텔식의 퍼시픽 수트라의 숙소와 함께, 골프장 요트 정박장이 함께 모여 있는 대단지 시설이다.

  •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 더 퍼시픽 호텔
  • 수트라 하버 마리나 & 컨트리클럽
  • 수트라 하버 골프 & 컨트리클럽

피트니스센터는 단지 내 다른 시설 이용자들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곳이라 마젤란 리조트의 건물에 있지 않고,

수트라 하버 마리나 & 컨트리클럽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마젤란에서 가는 길 안내

마젤란에 숙박하면 모를 수 없는, 50m 길이의 수영장을 지나 더 바깥쪽으로 길을 가면, 다른 건물이 하나 보인다. 그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노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면 된다.

건물로 들어가 중앙 로비까지 직진하여 가다 보면, 안내 데스크와 ATM기가 나오는 곳을 지나, 외부와 통하는 듯한 복도의 오른쪽 방향으로 간다.

그러면, 키즈 클럽이 보이고, 사진의 복도를 따라서 더 직진을 하면,

드디어 피트니스센터 표지판이 천정에서 보이고, 오른쪽으로 보면 피트니스센터 입구가 있다.

 

피트니스센터

숙박객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 카운터 직원분께서 마젤란 숙박자인지 퍼시픽 숙박자인지 확인을 한 후 알려주는 기록지에 자신의 룸 넘버를 쓰면 된다.

수건도 받아 갈 수 있다. 큰 수건과 작은 수건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고, 샤워를 할 생각이면 큰 수건을 받으면 될 듯. 또한 로커를 이용하겠다고 하면, 로커 키도 전달해 주는 것 같았다.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경험해 보았던 피트니스센터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였다. 당연히 여러 시설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모두 수용하고, 골프장이나 마리나 클럽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이용하는 곳이라 규모가 큰 것 같았다.

기구의 수는 상당히 많았으며,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었다. 이용하고 있는 사람 수도 상당히 많은 편이었다.

현지인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니, 일반 헬스장처럼 운영이 되는 것이 맞는듯싶다.

러닝머신도 6~7대 정도 있었고, 처음 보는 브랜드였지만 사용하기에 편리했다.

정수기도 있어서 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었다. 위쪽의 안내판을 보니, 13세 이하는 출입이 안된다고 되어 있었다. 어린이를 동반하여 들어가지는 못할 듯하다.

피트니스 안쪽으로는 남녀 로커룸이 있다.

꽤 많은 수의 로커가 있고, 반대쪽으로는 샤워 시설이 준비되어 있었다.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서, 사용하기에 좋았다.

샤워룸도 깔끔했고, 사우나와 자쿠지 시설도 있다고 되어있었다.

 

#말레이시아호텔 #코타키나발루호텔 #말레이시아여행 #코타키나발루여행 #마젤란수트라 #말레이시아리조트 #코타키나발루리조트 #피트니스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