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립/호텔리뷰

고치 JR 클레멘트 인 고치 - 깔끔한 시설의 JR고치 역 초근접 호텔 JRクレメントイン高知

by gourmet trip 2023. 7. 11.
반응형

 

JR고치역에서 도보 2분 이내
역 초근접 호텔 JR클레멘트 인 고치
깔끔한 시설의 비즈니스 호텔


2023년 3월 27일~28일(월~화)
1박2일 7,885엔 78,988원

JR 클레멘트 인 고치
JRクレメントイン高知

구글맵 ★★★★ 4.2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요시설: 코인세탁기, 비즈니스라운지
무료서비스: 웰컴 커피&티\

 

고치 여행에서 추천 호텔 JR 클레멘트 인 고치

열차를 타고 여행을 하시거나 렌트카로 여행중이라면 JR 클레멘트 인 고치 호텔이 아주 적합하다. JR고치역에서는 도보로 2분도 안걸리는 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같은 건물에 엄청나 큰 규모의 주차장이 있기 때문이다.

깔끔한 시설의 신규 호텔

2020년 11월에 오픈한 JR 클레멘트 인 고치. 2년정도 밖에 되지 않은 호텔이라 시설이 아주 깔끔하다. 거기다 저렴한 가격의 비즈니스 호텔로 여행객에는 아주 괜찮은 호텔이라 생각된다. 하지만 대욕장이 없고 기타 무료 서비스가 없는 점은 아쉽다.

유일한 무료 서비스 커피&티

사실 나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즐기지 않기 때문에 있으나마나한 서비스이지만, 유일한 무료 서비스로 커피와 홍차등의 티 서비스가 있다.

층별 시설

객실은 2층부터 8층까지 있고, 짝수층에는 아이스메이커와 자판기가 있다. 1층에는 흡연실과 레스토랑이 있다.

숙박객은 정가 1,200엔으로 조식을 먹을수 있다. 고치지역의 향토음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데 부페가 아닌 일반 정식 형태의 모습이다.

룸 투어

내가 예약한 방은 아주 기본적인 싱글룸. 방의 크기는 15.1㎡로 일본호텔의 일반적이 넓이였고, 침대는 1400mm×1960mm의 사이즈로 꽤 큰 편이다. 나는 2층으로 배정을 받았다.

방의 첫 느낌. 넓지는 않지만 역시 있을 건 다있다. 오픈형 옷장이 있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꽤 큰 책상과 의자가 있어서 짐을 풀어 놓기에도 좋았다.

침대가 의외로 꽤 넓다. 침구도 푹신하여 하루였지만 아주 잘 쉴 수 있었다.

역시나 있을건 다 있는 화장실. 하지면 역시 좁긴 하다.

욕실의 어메니티에서 가장 마음에 든 것이 바로 이 바디타월. 길이가 좀 짧긴 했지만 여러번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재질이 좋았다.

그리고 원피스 잠옷. 남자가 입기에는 조금 애매하지만, 그래도 장기 여행자에게 이런 잠옷이 있다는것은 좋다.

신규 호텔임에도 USB포트는 없었다. 아쉬운 부분이다.

작지 않은 크기의 TV. 한글로 변환이 가능하다. 하지만 별다른 정보가 있진 않고, 조식 레스토랑의 혼잡도 정도만 볼 수 있었다.

어디에나 있을법한 금고와 공기청정기. 일본의 대다수의 호텔은 금고는 없어도 공기청정기는 다 있더라.

 

현대인에게 중요한 Wi-Fi 인터넷 속도

도미인 프리미엄 나가사키는 무료 Wi-Fi를 당연히 제공한다. 속도는 꽤 양호한 편이었다.

다운로드 52Mbps (6.5MByte/s) 로 사용 시 아주 쾌적했고 전혀 문제가 없었다.

코인 세탁기

장기 여행객에는 필수인 코인세탁기가 같은 층 2층에 비치되어 있었다. 옷바구니도 있고, 키 작은 사람을 위한 작은 사다리도 있다.

코인세탁기는 유료이다. 세탁 31분 300엔, 건조 30분 100엔. 건조기 사용 가격은 저렴한 것 같다.

세탁기는 통돌이 세탁기. 코인세탁기를 여러번 사용해 보았는데, 드럼세탁기 보다는 통돌이가 훨씬 사용하기가 편하고 좋았던 기억이다.

세제는 무료로 투입이 된다.

건조기의 모습

가끔 최신식 코인 세탁기의 경우에는 일본의 교통IC카드로드 지불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 곳도 있어서 편했었다. 여기는 100엔 동전만 사용이 가능하기에 동전 교환기가 있다.

JR 클레멘트 인 고치는 역과의 근접도에서 최고이다. 주요 관광지는 도보로 이동할 수 있지만, 전차나 버스를 타는게 편하긴 하다.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시설이 추천 포인트이다.

 

 

위치 및 정보

 

JR Clement Inn Kochi · 1 Chome-10-59 Kitahonmachi, Kochi, 780-0056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m

#고치호텔 #시코쿠호텔 #일본여행 #일본장기여행 #일본호텔추천 #고치호텔추천 #시코쿠호텔추천 #JR클레멘트인 #JR클레멘트인고치 #역근접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