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메/일본고메

일본 가나자와 세븐일레븐 야식 - 탄탄멘 컵라면과 고급스러운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by gourmet trip 2023. 9. 13.
반응형
세븐일레븐의 PB상품인
탄탄멘 컵라면과
고급스러운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023년4월7일(금) PM9:05

 

세븐일레븐 가나자와 쇼와마치점

セブン-イレブン 金沢昭和町店

 

구글맵 ★★★☆ 3.9


세븐일레븐 16-1 Showamachi, Kanazawa, Ishikawa 920-0856 일본

세븐일레븐 한정 정통 위스키 하이볼

  • 스카치위스키 하이볼 레전더리 스코트: 283엔

SCOTCH WHISKY HIGHBALL LEGENDARY SCOT スコッチウイスキーハイボール レジェンダリースコット는 세븐일레븐에서만 한정 판매 가 되는 하이볼로 알고 있다. 하이랜드의 토마틴 증류소가 만든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를 사용했다고 하며, 일본 생산 위스키가 아닌 스코틀랜드 위스키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었다.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원액 100% 사용했으며, 다른 향이나 첨가물이 없이 아무것도 넣지 않고 오직 탄산으로만 희석했다. 심플하기 때문에 마지막 한 모금까지 맛있는 하이볼 캔이라고 광고하고 있다. 그리고 캔의 디자인이 아주 고급스럽다. 캔 디자인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타깝게도 호텔에 큰 잔이 없어서, 커피잔 같은 것에 얼음과 함께 먹을 수밖에 없었다. 한 모금 먹어보니, 광고를 하는 카피와 동일하게 진정한 하이볼의 맛이었다. 오직 위스키의 향만 있고 다른 향과 맛은 전혀 없는 심플 그대로의 맛이었다. 아주 좋았다. 다시 또 일본 편의점에서 하이볼을 사 먹는다면 이 녀석을 주로 먹게 되지 않을까 싶었다.

  • 국물이 결정적 탄탄멘: 149엔

세븐일레븐에서는 "국물이 결정적 スープが決め手" 이라는 시리즈의 컵라면들이 PB상품으로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고 한다. 그중 이 탄탄멘은 스테디셀러로 잘 팔리고 있다고 하며, 149엔의 가격으로는 놀라운 맛이라는 일본인의 리뷰는 볼 수 있었다. 뭐 사실 알고 산 건 아니고 나중에 찾아보니 그렇더라.

387kcal로 컵라면으로는 적당한 칼로리인 듯.

각종 영양성분을 한번 찍어보았다.

물을 붓고 수프를 넣은 모습. 뭔가 상당히 기름지고 찐하고 매워 보인다. 참깨가 엄청 보인다.

먹어보니, 국물은 돼지고기를 베이스로 참깨와 된장의 맛이 상당히 좋다. 사 먹는 탄탄멘과 비슷한 정도의 느낌을 받는다. 아주 진한 국물이다. 그리고 한국 사람이 먹기에는 전혀 맵지 않았다. 보이는 색깔만 저렇게 보일 뿐이었다.

면도 라면 특유의 꼬불꼬불한 면이 아닌 일본 라멘의 생면처럼 꼬불한 느낌이 거의 없는 면. 그리고 조금 두껍다. 적절하게 익혀져서 아주 잘 넘어가는 면발이다.

아주 맛있게 잘 먹은 컵라면이었다. 일본의 세븐일레븐에 또 방문을 하게 된다면, 이 컵라면은 꼭 다시 먹을만하다고 생각된다. 추천한다.

 

#세븐일레븐 #일본세븐일레븐 #PB상품 #탄탄멘 #컵라면 #레전더리 #스카치위스키하이볼 #세븐일레븐추천 #하이볼 #일본여행 #일본편의점 #편의점추천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