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발리의 수쿠 레스토랑
매주 화요일 열리는
인도네시아 전통 공연과 함께하는 뷔페

2024년12월17일(화) PM7:00
콘래드 수쿠 레스토랑
Conrad Bali Suku
구글맵 ★★★★★ 4.7
영업시간: 07:00~22:00
누산타라 뷔페: 매주 화 19:00~22:00 / 파이어 댄스 공연
바비큐 뷔페: 매주 금 19:00~22:00 / 깨짝 댄스 공연
콘래드 발리 수쿠 레스토랑 공연 뷔페
콘래드 발리의 메인 레스토랑인 수쿠 SUKU. 조식당을 겸한 곳으로 일반적으로는 점심과 저녁에는 인도네시아 전통 요리를 단품 또는 코스 메뉴로 즐길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은 뷔페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이 뷔페를 먹을 때에는 멋진 공연도 함께 한다.

- 매주 화요일: 인도네시아식 전통 음식을 기반으로 한 누산트라 뷔페 & 파이어 댄스 공연
- 매주 금요일: 바비굴링을 포함한 다양한 바비큐 뷔페 & 깨짝 댄스 공연
- 가격: 685,000 루피아 (+10% 서비스 차지, +11% 세금)

콘래드 발리 홈페이지에는 뷔페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 사전에 알지 못했는데 수쿠에 조식을 먹으러 갔다가 내용을 발견하고 월요일에 예약을 하고 화요일에 누산타라 뷔페에 가볼 수 있었다.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쉽게 가능하다.
Suku Restaurant - Conrad Bali - TableCheck
Suku Restaurant - Conrad Bali Welcome to SUKU Restaurant and indulge in a range of authentic dishes and flavors from various tribes all around Indonesia, served a la carte and rijsttafel style.Enjoy up to 25% off food and drinks. Plus, earn an extra 500 po
www.tablecheck.com
Book an experience at Suku Restaurant - Conrad Bali
www.tablecheck.com
누산타라 뷔페
로비에서 수쿠 레스토랑으로 향하는 길에는 이렇게 기념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크게 관심이 없어서 사잔만 한 장.

레스토랑 입구 앞에는 불을 사용하는 요리들을 준비하고 있었다. 거의 다 사테.

▶ 치킨 사테


▶ 가장 맛있었던 양고기 사테. 다른 사테들 보다 부드럽고 잡내 없이 맛있었다.


▶ 돼지고기 사테


▶ 소고기 사테


사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스도 있다.

이 사테가 뷔페의 메인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양고기 사테가 가장 맛있어서, 나중에는 양고기만 집중 공략.

레스토랑 실내의 모습도 좋다. 인도네시아 전통 그릇? 바구니? 같은 것들도 많이 있었고,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다.

▶ 인도네시아 전통 샐러드들
처음 보는 형태의 샐러드들이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듯.


▶ 즉석 박소 코너
박소는 인도네시아식 어묵탕이라고 해야 하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박소를 먹을 수 있었다.

면도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여러 가지를 엄청 담아보았다. 깔끔 담백하게 맛있는 맛.

뭔지 모르겠지만 또 다른 인도네시아 요리들


▶ 삼발 및 소스들

▶ 미고렝, 카레 등


▶ 어린이 메뉴
치킨 너겟과 감자튀김

또 다른 음식들 도전하기에 좀 쉽지 않아 보이는 비주얼이다.


다행히 여기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파스타와 미고렝


▶ 인도네시아 전통 디저트
사테와 더불어 또 다른 메인인듯한 다양한 인도네시아 디저트들.

일단, 화려한 색감으로 눈을 사로잡는다. 호텔 뷔페라 그런지 엄청 다 예쁘게 담겨 있어, 모두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아주 화려하다.


우리나라 떡 같은 모습이기도.


케이크 같은 생김새를 가진 녀석들도 있다.


모든 종류를 다 먹어보지는 못했다. 각각은 그리 달지 않고 케이크를 먹는 느낌이었다. 한 번쯤 경험하기에는 아주 좋았다.

요 녀석은 카스텔라 같은 느낌

전통 복장을 한 분이 나오더니, 뭐라 뭐라 하신다. 뭔가 공연을 할 듯한 모습.


그리고 야외에서 펼쳐지는 파이어 댄스 공연. 모든 손님들이 우르르 몰려 나가서 공영 구경 삼매경.

꽤 오래 공연을 진행했었다.

하지만, 우리는 공연보다는 먹는 게 더 중요해서, 사진 몇 장 찍고 얼른 자리로 복귀한다.
맛있게 먹었던 접시들. 새롭게 먹어보는 음식들이 많아서 좋았다. 물론 시도하기에는 살짝 두려운 것들도 있었지만.

소꼬리찜 같은 것도 있었는데,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이다. 강추. 맛있게 잘 먹은 좋은 뷔페였다.

인당 685,000루피아에 서비스 차지와 세금이 따로 붙어 계산이 된다. 나는 힐튼 아너스 멤버 할인 25%를 받아서 꽤 저렴하게 먹은 듯하다. 두 명이서 약 12만 원 정도.

식사를 끝내고 나올 때 이런 인도네시아 전통 피리? 도 하나 챙겨 주었다.

색다른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들을
뷔페로 마음껏 먹을 수 있었다.
다양한 종류의 사테를 비롯하여
처음 먹어보는 인도네시아식 샐러드가 좋았다.
거기에 멋진 공연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콘래드 발리에 가신다면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콘래드발리 #콘래드발리뷔페 #수쿠레스토랑 #파이어댄스 #인도네시아전통요리